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문제는 백링크를 늘리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리 티스토리는 대부분 브랜딩이 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공공기관도 아닙니다. 그러니깐 아무도 가져가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콘텐츠가 많지 않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면 자주 묻는 질문들의 형태로 많은 내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언급한 모든 예시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정말 끔찍한 방법들입니다.

백링크(인바운드 링크 또는 외부 링크라고도 함)는 다른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웹사이트의 링크를 의미합니다.

세계 최고의 검색 엔진에서 상위 순위를 차지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구겠어요?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면 사이트에 더 백링크 작업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온라인 프레젠스를 높이고, 비즈니스의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백링크 기분이 좋아요. 마치 재키 윌슨의 노래처럼…

검색엔진 입장에서 검색 결과로 백링크 업체 나온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열었을때 얼마나 빨리 웹사이트가 열리는지는 사용자의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칠 것 입니다.

반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스팸성 링크로 간주하는 백링크만 있는 경우에는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가치 없는  스팸성으로 뿌려진 경우에는 그 링크를 통해 유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효과가 없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게 됩니다. 

첫번째로 페이지의 제목 태그에 주요 목표 백링크 작업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으며, 검색 엔진은 콘텐츠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업계와 관련된 양질의 웹사이트로부터 백링크를 획득하는 경우 당신의 웹사이트가 업계에서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강력한 신호를 구글에 보내는 것입니다.

링크 빌딩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중요한 전략 중 구글상단노출 하나로, 온라인에서의 가시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Report this page